현행<신 설>
개정안제98조의2(재산상황의 공표) ① 방송시장의 투명한 회계정보 제공을 위하여 매년 방송사업자 및 인터넷 멀티미디어 방송사업자는 해당 법인의 재산상황을 방송통신위원회에 제출하여야 한다. 다만, 직전사업연도의 방송사업매출액이 1억원 미만인 방송사업자 중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사업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방송통신위원회는 제1항에 따른 사업자의 재산상황을 공표하여야 한다.
③ 재산상황 제출 자료 및 시기 등 제1항에 따른 사업자가 재산상황을 제출하기 위하여 필요한 구체적인 사항은 대통령령으로 정한다.
현행第100條(제재조치등) ① 방송통신위원회는 放送事業者·中繼有線放送事業者 또는 電光板放送事業者가 제33조의 심의규정 및 제74조제2항에 의한 협찬고지 규칙을 위반한 경우에는 5천만원 이하의 과징금을 부과하거나 다음 各號의 제재조치를 명할 수 있다. 제35조에 따른 視聽者불만처리의 결과에 따라 제재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도 또한 같다. 다만,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심의규정 등의 위반정도가 경미하여 제재조치를 명할 정도에 이르지 아니한 경우에는 해당 사업자·해당 방송프로그램 또는 해당 방송광고의 책임자나 관계자에 대하여 권고를 하거나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개정안第100條(제재조치등) ① ---------------------------------------------------------------------------------------------------------------------------------------------------------------------------------------------------------------------. --------------시청자불만처리----------------------------------------------------------------. --------------------------------------------------------------------------------------------------------------------------------------------------------------------------------------------------------------------------.
현행1. ∼ 4. (생 략)
개정안1. ∼ 4. (현행과 같음)
현행② ∼ ⑦ (생 략)
개정안② ∼ ⑦ (현행과 같음)
현행第105條(罰則) 다음 各號의 1에 해당하는 者는 2年이하의 懲役 또는 3千萬원이하의 罰金에 處한다.
개정안第105條(罰則) --------------------------------------------------------------------.
현행2. 허위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第9條 또는 第17條의 規定에 의한 許可 또는 再許可를 받거나 승인 또는 再承認을 얻거나 登錄을 하여 放送事業ㆍ中繼有線放送事業ㆍ音樂有線放送事業ㆍ電光板放送事業 또는 傳送網事業을 한 者
개정안2. ----------------------제9조, 제9조의3------------------------------------------------------------------------------------------------------------------------------------ㆍ전송망사업을 하거나 기술결합서비스를 제공한 자
현행3. 第9條 또는 第17條의 規定에 의한 許可 또는 再許可를 받지 아니하거나 승인 또는 再承認을 얻지 아니하거나 登錄을 하지 아니하고 放送事業ㆍ中繼有線放送事業ㆍ音樂有線放送事業ㆍ電光板放送事業 또는 傳送網事業을 한 者
개정안3. 제9조, 제9조의3 ----------------------------------------------------------------------------------------------------------------------------------------------------------ㆍ전송망사업을 하거나 기술결합서비스를 제공한 자
현행第108條(過怠料) ①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者는 3천만원 이하의 過怠料에 處한다.
개정안第108條(過怠料) ①---------------------------------------------------------------.
현행第108條(過怠料) 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者는 3천만원 이하의 過怠料에 處한다.
개정안第108條(過怠料) ① --------------------------- 자에게는 --------- 과태료를 부과한다.
현행<신 설>
개정안1의2. 제9조의3제6항에 따른 신고를 하지 아니하고 기술결합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중단한 자
현행2. ∼ 25의3. (생 략)
개정안2. ∼ 25의3. (현행과 같음)
현행26. 第98條第2項의 規定에 위반하여 재산상황을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거짓으로 재산상황을 제출한 자
개정안26. 제98조의2제1항을 위반하여 재산상황을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거짓으로 재산상황을 제출한 자
현행26의2.ㆍ27. (생 략)
개정안26의2.ㆍ27. (현행과 같음)
현행③ 第2項의 規定에 의한 過怠料 처분에 불복이 있는 者는 그 처분의 고지를 받은 날부터 30日 이내에 그 부과권자에게 異議를 제기할 수 있다.
④ 第2項의 規定에 의하여 過怠料의 처분을 받은 者가 第3項의 規定에 의하여 異議를 제기한 때에는 부과권자는 지체없이 管轄法院에 이를 통보하여야 하며, 그 통보를 받은 管轄法院은 非訟事件節次法에 의한 過怠料의 裁判을 한다.
⑤第3項의 規定에 의한 기간 내에 異議를 제기하지 아니하고 過怠料를 납부하지 아니한 때에는 國稅滯納處分의 예에 의하여 이를 徵收한다.
개정안<삭 제>
<삭 제>
<삭 제>